RemoteBoard - 팀과 소통하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
RemoteBoard는 팀과 가장 빠르고 쉽게 소통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. 간단하고 빠르며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입니다. RemoteBoard를 사용하면 직원들에게 손쉽게 강력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. 모든 종류의 메시지를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.
- 자신의 이메일 계정이나 전용 계정을 통해 직원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.
-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알림
-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
- Google 프레젠테이션
- 모든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
- 생각나는 모든 것
RemoteBoard는 Windows와 Mac OS에서 모두 작동합니다. Chrome 확장 프로그램입니다. 원하는 컴퓨터에서 서비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.
설치 방법을 모르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. 금방 배우게 됩니다. 간단히 말해 Chrome 웹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. 설치가 완료되면 다음 작업만 수행하면 됩니다.
1. RemoteBoard 계정
2으로 로그인합니다. 메시지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.
3. 메시지를 입력하고 보내기를 클릭하십시오.
4. 완료되었습니다!